top of page

BMW X2 M35

SPORT ACTIVITY VEHICLE

 
BMW X2 M35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과 더불어 탄탄한 기본기를 자랑하는 고성능 콤팩트카 라인 X2 M35i는 BMW M의 레이싱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콤팩트 SAC(Sports Activity Coupe) 모델이다. M 퍼포먼스 전용 패키지를 적용해 특유의 날렵하고 스포티한 외관부터 높은 내부 공간 활용도까지 겸비한 것이 이번 모델의 특징. 앞면에 세리움 그레이 메시 키드니 그릴, 에어 인렛과 함께 다크 섀도 컬러를 적용한 범퍼를 장착했고, 사이드 실과 뒤 범퍼도 다크 섀도 컬러를 사용해 마감했다. 여기에 20인치 M 더블 스포크 721M 휠로 역동적인 느낌을 추가했다. 실내에는 알루미늄 헥사곤 안트라사이트 인테리어 트림과 M 안트라사이트 헤드라이너, 열선 기능과 패들 시프트가 포함된 M 레더 스티어링 휠, 하만 카돈 사운드 시스템, 무선 충전 기능 등을 적용해 보다 고성 능 모델을 완성했다.


이밖에 스톱 & 고 기능이 포함된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플러스, 커넥티드 드라이브 서비스 등을 탑재해 안전한 주행을 지원한다. 역동성을 강조한 모델인 만큼 강력한 주행 성능이 돋보인다. M 트윈 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엔진을 장착해 최고 출력 306마력, 최대 토크 45.9kg·m를 발휘하는 것은 물론,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는 4.9초 가 걸린다. 또 8단 스텝트로닉 자동변속기와 함께 지능형 사륜구동 시스템을 적용했고, 빠른 속도를 안정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M 스포츠 브레이크를 장착했다. 높은 주행 성능에 맞게 짧은 제동거리를 보장하는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다.


이외에도 강렬한 레드 컬러의 다코타 가죽 M 스포츠 시트로 스포츠 드라이빙 시에도 탑승자를 안정적으로 지지하고, 하이빔 어시스턴트 기능이 포함된 어댑티브 LED 헤드라이트, BMW 헤드업 디스플레이, 발 동작으로 개폐가 가능한 전동식 테일 게이트,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등의 고급 편의사양도 눈에 띈다. SUV가 아닌 SAV(Sport Activity Vehicle)라는 표현을 사용해 스포티함을 극대화했다는 의미가 담긴 만큼 디자인뿐 아니라 역동성을 강조한 주행 성능으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더했다. 넓은 적재 공간으로 실용성과 활용성을 모두 갖춘 이번 모델은 운전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이다. 가격은 6,870만 원이다.



문의 080-269-5181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