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빅 파일럿 워치 항력 투르비옹

IWC SCHAFFHAUSEN

 

IWC 샤프하우젠이 공식 파트너인 메르세데스-AMG와 협력해 ‘빅 파일럿 워치 항력 투르비옹 AMG ONE OWNERS’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메르세데스-AMG의 퍼포먼스 하이브리드카 ‘ONE’의 소유주에게만 독점 판매된다. IWC의 특허 받은 항력 메커니즘이 특징으로, 탈진기에 가해지는 충격을 균일화해 높은 정확성을 보장한다. 시계 케이스는 가공하기 어려운 첨단 재료인 티타늄 알루미나이드(TiAl)로 제작했다. 이소재는 고온에 강하다는 특성 덕분에 모터 스포츠의 고성능 엔진 부품에도 사용되며, 티타늄보다 가볍고 단단할 뿐만 아니라 부식에 강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시계를 구성하는 주요 디테일은 메르세데스-AMG ONE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메르세데스를 상징하는 스타 문양의 페트로나스 그린 컬러로 장식한 투톤 러버 스트랩을 함께 제공한다. 워치 & 카 애호가를 위한 스페셜 에디션.



문의 1670-7363



 

미니 트레저

OMEGA



오메가에서 대담한 스타일의 새로운 드 빌 트레저 컬렉션을 선보인다. 트레저라는 명칭은 1949년 시계 내부에 자리 잡은 보물과도 같은 30mm 칼리버를 강조하기 위해 처음 사용되었다. 18K 문샤인™ 골드 소재로 제작한 2가지 모델은 골드 브레이슬릿을 체결해 드 빌 컬렉션의 우아함을 한층 강조한다. 골드 모델 외에 회화적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패브릭 스트랩 버전도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80-050-8383



 

피프티 패덤즈 바티스카프 컴플리트 캘린더

BLANCPAIN




블랑팡에서 피프티 패덤즈 바티스카프 라인업의 신제품을 공개했다. 다이버 워치 분야에서 아이코닉한 존재로 활약해온 바티스카프 컬렉션에 컴플리트 캘린더 기능을 더한 이 모델은 ‘일상생활에서도 즐길 수 있는 다이버 워치’라는 바티스카프의 정체성을 이어간다. 43mm 케이스와 약 300m의 방수 기능을 제공하는 이번 신제품은 레드 골드와 티타늄, 2가지 모델로 선보인다.



문의 02-3479-1833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