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뉴 테크놀로지가 불러온 워치메이킹의 신세계

NFT REVOLUTION

 
파네라이 루미노르 에일린 익스피리언스 에디션
파네라이 루미노르 에일린 익스피리언스 에디션

최근 대체 불가한 디지털 토큰인 NFT가 디지털 분야의 새로운 화두로 떠오른 가운데, 미술업계를 시작으로 워치메이킹 분야까지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 루이 모네는 최근 디지털업계의 저명한 파트너들과 함께 스페이스 레볼루션 컬렉션의 세 가지 타임피스를 NFT로 선보였다. 이번 작업은 3D 디지털 크리에이터 타피(Tafi) 및 NFT 프리미엄 플랫폼 익스클루서블(Exclusible) 웹사이트와 협업했는데, 공개와 동시에 엄청난 반응을 불러일으켜 주목받았다. 루이 모네 CEO 장-마리 섈러(Jean-Marie Schaller)는 이번 협업에 대해 “NFT 방식을 통해 고객들이 기존과 다른 워치메이킹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히며 새로운 변화의 시작을 예고했다.


루이 모네 NFT 컬렉션
루이 모네 NFT 컬렉션

한편 파네라이에서는 라디오미르 에일린 익스피리언스 에디션을 통해 한정판 NFT 컬렉션을 선보인다. 루이 모네가 기존에 선보인 컬렉션을 NFT를 통해 다시 한번 선보였다면, 파네라이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파네라이 제네시스 NFT 작품을 소유할 기회를 제공한다. 고유한 타임 스탬프로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은 물론, NFT를 소유한 고객은 파네라이의 향후 모든 웹3 이니셔티브 및 브랜드 독점 서비스를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의 정체성이 깃든 바다를 넘어 신기술의 영역을 새롭게 항해할 파네라이의 행보를 눈여겨볼 것.



문의 louismoinet.com(루이 모네), 1670-1936(파네라이)

bottom of page